회원가입 즉시 주어지는 심플리스틱의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BRAND #7

| 패키지 리뉴얼 일지 : 클렌저 비긴 & 크림 베러 |






아주 오랜만의 제품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바로 클렌저 비긴과 크림 베러의 패키지 리뉴얼 소식인데요.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제품 출시 이후 처음으로 바뀐 새로운 패키지의 모습,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





단상자

이번 리뉴얼로, 단상자 패키지에 친환경 요소들이 도입되었는데요.

먼저 단상자 재질이 FSC 인증 무코팅 종이로 변경되었습니다.

코팅이 된 종이 단상자는 재활용이 어려운 데에 비해, 코팅이 되지 않은 단상자는 재활용이 쉽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상자의 글씨들도 모두 콩기름으로 만든 친환경 잉크인 '소이잉크'로 인쇄되었습니다.

생분해성이 높은 친환경 잉크인 소이잉크는, 종이와 잉크의 분리가 쉬워 재활용시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렌저 비긴

출시 이후 단 한 차례의 성분 리뉴얼 없이 꾸준하게,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아온 클렌저 비긴입니다.

제일 먼저, 기존의 정육면체 큐브 모양의 용기에서 세로로 긴 직사각형 모양의 용기로 변경되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은 그대로지만 세로로 더 길어져서, 250ml 대용량 클렌저의 특징이 더 두드러지는 것 같죠? 






그간 펌핑기의 길이가 짧아서 다 사용해갈 때쯤엔 펌핑이 어렵다는 피드백이 있었는데요.

이러한 의견을 반영, 마지막까지 원활하게 펌핑할 수 있도록 펌핑기의 길이를 충분한 길이로 조정하였습니다.

더불어 1회 펌핑 시 더 많은 양의 내용물이 나오도록 변경되어, 이전처럼 여러 번 펌핑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도 더해졌습니다. 






크림 베러

리뉴얼 전 오랜 품절 기간으로 더욱 반가운 얼굴, 크림 베러입니다.

심플리스틱이라는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더욱 심플해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새 튜브 패키지는 디자인 외에 또 하나의 차이점이 있는데요, 바로 기존 패키지와 달리 재활용된 플라스틱이 40% 사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이번 튜브 소재 리뉴얼이 새로운 플라스틱 생산을 줄이는 데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두 제품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패키지 리뉴얼이 진행될 계획입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보다 편리한 사용 경험,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 리뉴얼 할 예정이니,

곧 새롭게 바뀔 제품들도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은 이벤트 (~4/30)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뉴얼된 제품을 구매하시고 후기를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1000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 드립니다. (세트 상품 구매 시에도 참여 가능) 


﹡리뉴얼된 클렌저 비긴 살펴보기: click

﹡리뉴얼된 크림 베러 살펴보기: click





🧑‍💻 Da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