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al

  • Improve, cleanser

    -클렌저 비긴은 기존의 일반적 종이에서얼스팩(Earthpact)을 활용한 패키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얼스팩(Earthpact)은 친환경을 넘어 환경이 된 종이라는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100% 사탕수수 종이입니다.-표백 / 화학적 처리가 없는, 비목재(Tree-Free)종이로 설탕 생산공정에서 얻어지는 부산물을 재활용 하여 생산됩니다.   -땅 속에 묻으면 미생물에 의해 최단 시간으로 자연 분해되는 환경 그 자체인 종이로,앞으로 심플리스틱에서 생산하는 모든 아웃박스 패키지에 적용할 예정입니다.-클렌저 비긴, 펌프 개선기존 펌프의 문제점으로 많이 지적해주신 다소 짧았던 빨대길이를 개선했습니다.   -여행이나 이동시 깔끔하게, 안전하게, 편리하게 보관하실 수 있도록 펌프 홀더를 추가 했습니다.-기존의 한번 열면 희생없이 돌이킬 수 없었던,‘뽁’ 튀어 올라오는 펌프에서 좌우 잠금이 가능한온오프타입 펌프로 변경되었습니다.-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이 될 수 있도록,언제나 고객님 의견에 귀기울이고 정직하게 나아가는심플리스틱이 되겠습니다^^  
  • About packing

    -심플리스틱 상품포장, 온라인이지만 마치 오프라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것 같은(오프라인맛 온라인쇼핑) 감성을 드리기 위해 지퍼폴리백을 활용합니다.-단순한 폴리쇼핑백이 아닌 지퍼폴리백을 사용한 것은목욕탕을 갈때, 여행을 갈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을 해주셨으면 하는마음으로 선택했습니다.-상품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사용한 완충재,100%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리그린폼을 이용합니다.자연에서 생분해가 어려운 스티로폼이 아니기 때문에 친환경적입니다.-리그린폼은 물에 완전히 용해됩니다.옥수수전분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먹어도 되냐는 질문을 종종 받습니다.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이 없어보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먹지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단순하고 깔끔하게,기능적이고 친환경적으로 꼼꼼하게 포장합니다.-그리고,고객님을 만나러 갑니다.
  • 2018 GET IT BEAUTY

    -2018 겟잇뷰티 뷰라벨 폼클렌징편, 심플리스틱 클렌저비긴이 소개되었습니다.저희도 방송에 나오는줄 몰랐는데 정말 깜짝 놀랐어요.-겟잇뷰티 뷰라벨은 위 사진처럼 4가지 기준을 통해 선정된 100가지 제품 중 우수한 제품을 선별하는 코너라고 합니다.  -유해논란성분이 있는 제품을 걸러내는 1단계 필터링과정에서 100개의 제품 중 79개의 제품이 탈락하고 21개의 제품이 2단계로 올라갑니다.-다음 단계로는 21개의 제품 중 위장크림 세정력 테스트를 통해14개의 제품이 필터링 되고 최종 7개의 제품이 선정되는 과정입니다.피부는의 클렌징 여부는 정밀한 피부분석기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3단계 산도(pH) 테스트를 통해 약산성과 약알칼리성 제품으로 분류를 하게 됩니다.대부분의 피부타입은 약산성, 심한 지성피부의 경우 약알칼리성 타입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위장크림을 깨끗히 지워내고 노폐물 하나 없이 원래의 깨끗한 피부 상태로 돌려주는 클렌저 비긴 입니다.-심플리스틱 클렌저 비긴은 성분 / 세정력 검증 모두 통과합니다. 계면활성제 뿐 아니라 전체 성분의 99%가 천연 및 식물유래입니다.-100가지의 제품 중 3단계를 모두 통과하고성분 / 세정력을 모두 갖춘 폼클렌저로 선정되었습니다. -단 한차례의 광고 / 협찬 없이 오로지 제품력만으로인정을 받을 수 있어 너무나 뿌듯하고 영광스럽네요.항상 말하듯 조금 느리더라도 정직하게 단순이 컨셉이 아닌진심을 담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심플리스틱이 되겠습니다.
  • Tekken 7

    -철권7은 현재 심플리스틱 사무실, 쉬는시간에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있는 게임입니다.초등학교때 처음 접한 철권, 정말 오랜기간 꾸준하게 사나이의 가슴을 뜨겁게 하는 게임이 아닐 수 없습니다.-현재 철권7의 주캐릭터로 사용하는 알리사 보스코노비치 입니다.(좌) 제페토 보스코노비치 박사 (우)알리사 보스코노비치 코스튬-알리사 보스코노비치(사진 오른쪽)는 제페토 보스코노비치 박사(사진 왼쪽)가 개발한 로봇으로 모티브는 최종병기 그녀의 치세. 카자마 진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진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다고 합니다. 평상시에는 인간과 다를 바 없이 대화도 하고 말투나 표정, 그리고 세세한 행동(눈물!)까지도 인간에 가깝지만, 그녀는 로봇입니다. 원래의 복장은 지나치게 로봇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것 같아 저는 캘리포니아에서 비치발리볼을 즐길 것 같은 명랑한 소녀의 느낌(사진 오른쪽)으로 코스튬을 해주었습니다.-일을 끝마치고 쉴때 철권을 주로 철권을 합니다.아주 많이 하지는 않지만, 현재 온라인에서 790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 플레이어와 대전을 할때 더욱 열심히 합니다.-얼마전 오사카의 철권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철권의 메인스토리라고 할 수 있는, 카자마 진(아들)과 카즈야 미시마(아버지)가 인정사정 볼 것 없는 느낌으로 서로에게 주먹을 겨눕니다.하지만 저에게 중요한건 이것이 아닙니다.-오사카 현지 최종 전적 20승 4패화장품 연구 만큼 분발하겠습니다.
  • 2017 KOO HOUSE bazaar

    -2017년 구하우스 프렌즈 바자회, 오전 10시 현장 분위기를 곁눈질로 파악하며, 세팅을 시작합니다.-미술관 분위기에 맞추어 간결하게, 후다닥 세팅 후 방문객 맞이를 준비합니다.-'제품 테스트 하고, 샘플 받아가세요' 날씨가 춥다고 예보가 되었지만 생각만큼 춥지 않아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습니다.-배우 '이영애' 님도 방문하셔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대장금 BGM ♪-마무리 전 행사를 함께한 심플리스틱 팀 기념사진계속 밖에 있다보니 추워서 미소가 다소 어색합니다.-다음을 행사를 기약하며.감히, 가장 이상적인 일상의 화장품 심플리스틱이였습니다.
  • 2017 JARASUM JAZZ FESTIVAL

    -2017 자라섬 재즈페스티벌.10.20 - 10.22심플리스틱 특별 활동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맛있는 음식 그리고 음악과 함께 여유롭고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평소 재즈를 듣지 않으신분들도 좋은 추억 남길수있는 있는 축제가 될 것 같습니다.Tip.저녁이되면 천천히 추워지니 패딩과 같은 아우터를 챙겨갈 것을 권장합니다.드시는 와인이나 음료, 돗자리, 음식을 담을 아이스 박스(탁상용), 캐리어로 짐끌기, 주차장과 거리가 있습니다.내부에도 각종 요깃거리가 있지만 직접 간식이나 와인 안주를 챙기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Essence WONDER 01

    -다양한 에센스 원더 디자인2015년 6월 단일 제품으로 출시 되어, 현재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에센스 원더'단순하게 하지만, 브랜드를 잘 표현할 수 있는 고급스러우나 촌스럽지 않은, 추후 출시될 제품에도 통일성을 줄수 있는'디자인을 전공하거나 공부 하진 않았기에 머리속에 있는 다양한 생각들을 디자인으로 표현한다는 것이 정말 어려웠습니다.공부는 하기 싫지만 좋은 디자인을 하고 싶은 놀부와 같은 마음이 드는 매일 입니다.
  • About Journal

    -저널게시판심플리스틱의 정말 일상적인 게시물 그리고 피부와 관련된 글, 제품에 관련된 글 혹은 디자인, 맛집, 패션, 책, 생각 등 정말 자유로운 글이 쓰여질 공간입니다.각 게시물에는 심플리스틱 회원님들께서 자유롭게 댓글을 쓸 수 있고, 이를 통해 심플리스틱과 자유로운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1